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남녕고등학교

검색열기

남녕고등학교

커뮤니티

메인페이지 커뮤니티 공지사항 - 2020학년도 신입생 자동납부 신청 안내


RSS 새창 열기

공지사항

  • 작성자강은숙
  • 작성일2020-01-13
  • 조회수508

제목2020학년도 신입생 자동납부 신청 안내

2020학년도 신입생 자동납부 신청 안내

 

2020학년도 남녕고등학교에 합격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

우리학교는 각종 납부금을 학부모님께서 편리하게 납부하실 수 있도록 스쿨뱅킹 또는 신용카드 자동납부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둘 중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여 작성해 2020117()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라며,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스쿨뱅킹 신청 가능 은행 : 농협 또는 제주은행 (다른 은행은 신청불가)

 

2. 신용카드 자동납부 안내

 

 1) 신청절차

  신용카드 자동납부 신청 동의서 제출(학부모학교)

  20203월 입학이후 [신용카드 자동납부 신청안내문] 발송(학교학부모)

  신청안내문 참조(학생식별번호) 후 해당 카드사로 카드명의자가 직접 신청(학부모카드사)

  신용카드 자동납부의 사용은 학부모님께서 카드사로 신청한 후 1~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 

 2) 신청 대상 카드 : KB(국민)카드, BC카드, NH(농협)카드, 신한카드

, BC카드는 우리은행, SC제일은행, 하나은행, 농협은행, 기업은행, 대구은행, 부산은행, 경남은행,

      전북은행, 수협은행, 산업은행, 신협은행, 광주은행, 케이뱅크만 가능합니다.

 

3. 제출기간 : 2020. 01. 14() - 2020. 01. 17(), 08:00 16:00.

 

4. 제출방법 : 행정실 직접 제출(입학 후 제출 가능)

*팩스(717-6388)로 제출이 가능하나, 꼭 원본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문의사항 : 717-6356 (행정실)

 

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.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.

평가하기